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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어떤 음식은 다른 음식보다 더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이고 우리의 일일 식단을 형성합니다. 그런데 왜 사과와 오렌지가 아닌 치아씨드와 퀴노아입니까?

by 14dolphin2020 2021.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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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보카도 토스트. 케일 쉐이크. 고지베리 스무디. 퀴노아 그릇.

음식이 유명인사라면 지난 몇 년 동안 레드 카펫 취급을 받은 소수의 음식일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과일과 채소가 식품 산업의 A-lister가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익을 창출하고 수십억 명의 일일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매우 원하는 제품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 케일과 아보카도는 왜 그렇게 인기가 급상승하는 것을 보았고 겸손한 당근이나 가난한 오래된 순무가 Z-리스트에 확고하게 남아있는 동안 스포트라이트에서 행복하게 일광욕을 하며 중앙 무대에 앉아 있습니까?

답은 복잡하고 복잡합니다.

아보카도가 세계를 정복한 방법

밀레니얼 세대의 사랑을 받는 아보카도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비스트로의 토스트에 올려서 비싼 가격에 먹습니다. 아보카도는 너무 유명하고 배고픈 밀레니얼 세대를 끌어들이는 영향력이 너무 커서 부드러운 녹색 과일의 스타 파워를 현금화하려고 하지 않는 회사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작년에 "#Avocard"라는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 영국 회사 Virgin Trains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회사는 새 철도 카드가 매진되자 아보카도를 들고 역에 나타난 26~30세 고객에게 기차표를 할인해 주기로 했다. (밀레니얼 세대의 반응은 엇갈렸고 일부는 프로모션 후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밀레니얼 세대가 아보카도를 많이 먹는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수천 년 동안 인간이 먹어왔지만 최근 20~30대 젊은이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국제 무역 센터(International Trade Centre)에 따르면 전 세계 아보카도 수입은 2016년에 48억 20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수입은 2012년과 2016년 사이에 21% 증가했습니다. 한 런던 성형 외과 의사는 2017년에 자신이 과일을 자르고자 하는 많은 환자를 치료했다고 말했습니다. , 그의 직원은 부상을 "아보카도 손"이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값비싼 아보카도 토스트는 현금을 빼먹는 천박함과 수많은 밀레니얼 세대가 집을 살 수 없는 이유라고도 불립니다.

길고 이국적인 역사는 특히 음식의 원산지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에서 특정 음식에 대한 매력을 만들어냅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식품의 호감도를 높이는 요인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세련되고 예쁜 인스타그램 사진이나 특정 식품 경제를 지원하는 조직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광고 등입니다.

길고 이국적인 역사는 특히 음식의 원산지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에서 특정 음식에 대한 매력을 만들어냅니다. 남호주 애들레이드 대학의 식품 가치 연구원인 제시카 로이어는 "슈퍼푸드" 아사이 베리와 치아씨드 같은 예를 지적합니다.

그녀는 "이러한 음식 중 상당수는 [개발도상국]에서 먹어본 역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전반적으로 내가 만난 사람들은 긍정적인 경험을 했습니다. 그들은 돈을 받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녀는 한 가지 예가 페루의 마카 뿌리라고 말합니다. 이 뿌리는 분말 보충제로 갈아서 많은 양의 비타민, 미네랄, 다산 및 에너지 증진 특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앙 안데스 지역의 한 공동체는 엉성하고 가시가 많은 뿌리를 너무 좋아하여 마을 광장에 5미터 높이의 동상을 세웠다고 Loyer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또한 식품이 큰 인기를 끌 때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에 대해서도 지적했습니다. 특히 개발도상국의 식품이고 선진국에서 이러한 추세가 확산되고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것은 좋은 점과 나쁜 점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물론 혜택이 고르게 배분되지는 않지만 일자리를 창출할 것입니다. 물론, 그것은 그 지역에서도 착취의 기회가 있고 소외된 사람들의 토지 권리를 착취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확실히 생물다양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Xavier Equihua는 워싱턴 DC에 본사를 둔 World Avocado Organization의 CEO입니다. 그 목표는 유럽에서 아보카도 소비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그는 아보카도와 같은 음식은 쉽게 팔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결국 맛있고 영양가가 높으며 채식주의자와 완전 채식주의자를 대신할 수 있는 고기가 많은 대용품입니다. 그러나 유명인이 소셜 미디어에서 사진을 폭파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아보카도도 인기를 얻고 있는 중국인들은 “킴 카다시안과 인스타그램에서 머리에 아보카도 마스크를 씌웠다. 그들은 Miley Cyrus가 그녀의 팔에 아보카도 문신을 한 것을 봅니다.”

케일이 왕인 이유

아보카도가 A급 과일이라면 그에 상응하는 야채는 케일이어야 합니다.

짙은 잎이 무성한 녹색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샐러드에 가루를 던지거나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스무디에 섞는 등 모든 곳에서 건강하고 책임감 있고 성실한 성인을 위한 최고의 식이 필수품의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2007년과 2012년 사이에 미국의 케일 농장 수가 두 배로 늘어났고, 비욘세는 2015년 뮤직 비디오에서 "KALE"이 새겨진 운동복을 입었습니다.

케일은 어떻게 멋있게 되었나요?

버몬트에 기반을 둔 티셔츠 제조사인 로버트 뮬러-무어(Robert Muller-Moore)는 트렌드가 멀리서 오는 것을 보았고 지난 15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케일을 더 먹어라" 티셔츠를 판매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케일의 은혜를 노래하는 범퍼 스티커를 100,000개 이상 나눠준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는 미국 최대의 프라이드 치킨 패스트푸드 체인인 칙필라(Chick-fil-a)와 3년 동안 법적 분쟁을 벌이기까지 했습니다. 그의 슬로건은 "더 치킨을 먹자"입니다.

"케일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아보카도와 마찬가지로 케일은 실제 건강상의 이점이 있으므로 유명인의 지위를 법적 헤드라인이나 팝 아이돌 지지로 요약해서는 안 됩니다.

아무리 유명하고 영양가가 높더라도 완벽한 건강을 위한 은총알은 없습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회의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실제로 얼마나 유명하거나 영양가가 높은지에 관계없이 어느 누구도 완벽한 건강을 위한 은총알이 될 수는 없음을 알아야 합니다. 전문가들은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는 다양한 식단이 같은 유형의 농산물을 계속해서 먹는 것보다 영양 밀도가 더 높기 때문에 상추, 시금치, 물냉이를 섞어 먹는 것이 케일만 먹는 것보다 훨씬 더 건강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불행한 사실은 전체 식품 그룹의 브랜드를 더 섹시하게 만들려고 하는 것보다 하나의 야채를 받침대에 올려 놓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영국 싱크탱크인 Food Foundation에서 일하는 Anna Taylor가 직면한 과제입니다. 그녀는 최근 슈퍼히어로 영화 예고편처럼 들리고 아이들이 모든 야채에 대한 생각을 바꾸도록 하는 황금 시간대 TV 및 영화 광고 캠페인인 Veg Power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몇 년 동안 어른들은 채소의 침입을 막고 있었습니다.”라고 깊은 목소리가 나옵니다.)

Taylor는 예산이 300만 파운드(395만 달러)였으며 대부분 슈퍼마켓과 미디어 회사에서 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식품업계 수치에 비하면 미미한 수준이다.

“제과가 1억 2천만 파운드, 청량음료가 7천 3백만 파운드, 달콤하고 맛있는 스낵이 1억 1천 1백만 파운드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따라서 과일 및 야채 광고는 전체 총계의 2.5%입니다."

케일이나 아보카도와 같은 것이 나오면 과일과 채소 전체를 옹호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특정 품목에 더 가깝기 때문에 마케팅 및 브랜드화하기가 더 쉽습니다.
그것의 큰 부분은 가공 식품 품목과 같이 농산물이 반드시 브랜드가 아니며, 브랜드가 없으면 마케터는 노력에 덜 의지한다는 것입니다. 과일 및 채소 광고 지출을 늘리기 위해서는 정부, 농부, 광고 회사, 슈퍼마켓 및 기타 많은 사람들이 협력해야 합니다.

 따라서 케일이나 아보카도와 같은 것이 나오면 과일과 채소 전체를 옹호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특정 품목에 더 가깝고 따라서 마케팅 및 브랜드화하기가 더 쉽습니다. Taylor는 하나의 음식이 대박 히트를 쳤을 때 문제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캠페인에서 발생하는 일은 카테고리의 다른 야채를 대체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영국에서 베리 산업이 크게 성장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베리 산업은 눈에 띄게 성공했지만 사과와 바나나에서 시장 점유율을 빼앗아갔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특정 음식이 아무리 큰 스타가 되더라도 기억하십시오. 식단은 단일 채소 쇼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Taylor는 누군가 당신에게 "'Kale은 x, y, z를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면 그것은 명백히 터무니없는 일입니다."라고 상기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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