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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뉴요커들이 '슬픈 데스크 샐러드'에 15달러를 지불하는 이유

by 14dolphin2020 2021.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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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선하고 신선한 유기농 샐러드가 뉴욕 근로자들의 점심 식사를 지배합니다. 그러나 음식에 대해서만 하나를 먹는 것입니까?

 

2015년에 뉴욕에서 처음으로 9시 5분 근무 시간에 점심을 먹으러 갔던 때가 기억납니다. 집에서 점심을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결국 세계 요리의 메카 중 한 곳으로 이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 그래서 나는 나의 새로운 동료들이 나를 어디로 인도할지 기대가 컸습니다. 도시의 유명한 샌드위치 델리 중 하나가 아닐까요? 근처 차이나타운에 숨겨진 벽에 구멍이 있을까요?

대신 우리는 수십 명의 전화 스크롤을 하는 사람들과 함께 블록 주위를 맴도는 거대한 줄에 줄을 섰습니다. 반짝이는 가게 입구에 들어서니 테이크아웃 샐러드 가게였다. 그것은 포장, 크고 빠르게. 나는 내 앞에서 내 샐러드를 만들어주는 매우 효율적인 직원에게 주문을 외쳐야했습니다. 계산대에 도착했을 때 청구서는 거의 15달러였습니다.

그것이 뉴욕시의 "샐러드 문화"에 대한 나의 첫 경험이었습니다. 전국 및 전 세계의 직장인들은 직장 컴퓨터 앞에서 점심으로 순한 로메인 한 그릇을 즐겁게 먹는 "슬픈 책상 샐러드"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그러나 뉴욕과 San Fransicso 및 Washington, DC를 포함한 기타 주요 대도시에서는 데스크 샐러드 경험이 새로운 차원으로 높아졌습니다. 값비싼 신선한 샐러드가 사무직의 대명사가 되면서 일부 테이크아웃 체인은 몇 년 사이에 수십억 가치가 되었습니다.

직원들이 몇 달 간의 재택 근무를 마치고 책상으로 돌아가면서 이미 뉴욕시의 프리미엄 체인에서 대기열이 개편되고 있으며 이는 샐러드 문화가 전염병을 견딜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왜 우리는 이러한 점심 제공에 열광하는가? 그리고 거기에 장시간 근무와 업무 수행 문화에 대한 메시지가 있습니까? 아니면 우리가 정말 샐러드를 좋아합니까?

 

직장인들이 샐러드를 좋아하는 이유

뉴욕시는 1980년대 파스타 프리마베라의 인기에서 1990년대의 스시 주류, 2000년대 섹스 앤 시티의 컵케이크 열풍에 이르기까지 음식 트렌드의 대명사입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고급스럽고 풍미 가득한 샐러드를 전문으로 하는 프리미엄 테이크아웃 체인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이 체인점에서는 두부, 야생 쌀, 아보카도, 으깬 염소 치즈, 퀴노아, 구운 새우, 생 비트, 카보차 스쿼시와 같은 신선한 현지 유기농 재료를 제공하며 인스타그램에 올릴 수 있는 맞춤형 샐러드를 판매합니다. 이 샐러드의 대부분은 최소 10달러이며, 이를 먹는 것은 특정한 도시적이고 열망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합니다. 일부 언론 매체는 이 공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회사인 Sweetgreen을 "뉴 NYC 파워 런치"라고 부릅니다. 다른 주요 업체로는 Chop't 및 Just Salad라는 체인이 있으며, 이들은 모두 맨해튼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모든 블록에 이러한 샐러드 테이크아웃이 하나씩 있습니다"라고 뉴욕시에 있는 뉴욕 대학교의 식품 비즈니스를 전문으로 하는 비즈니스 및 사회 임상 부교수인 Hans Taparia는 말합니다.

물론 매력의 일부는 샐러드가 건강에 좋다는 것입니다(무엇을 넣느냐에 따라 다름). 사무실에서 먹을 음식을 선택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책임감 있는 자제의 이미지가 전달됩니다. 결국 당신은 1,000칼로리 버거를 먹기에는 너무 건강합니다. 몇 년 전 '혼자 샐러드로 웃는 여자' 밈에서 볼 수 있듯이 샐러드는 다이어트 식품이자 책임감 있는 성인, 특히 우리 사회의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음식이라는 정서가 만연해 있습니다. (남자가 판단력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직장에서 맥도날드를 먹는다고 공개적으로 조롱을 받았던 기억이 난다.)

또한 샐러드는 동료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습니다. 많은 문화가 그렇게 민감하지 않고 사실 음식의 다양성을 존중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미국 직장에서 특히 "탈취"되는 무언가가 있다고 믿습니다. 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식품과학 교수이자 감각평가센터 소장인 John Hayes에 따르면 “미국 기업에서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냄새나는 점심.”

신호로 샐러드?

그런 다음 속도 측면이 있습니다. 이러한 체인은 일반적으로 점심 식사를 제공하도록 직원이 배치되어 대기열에도 불구하고 몇 분 안에 드나들 수 있습니다. 많은 장소에서 미리 주문 옵션을 강조하여, 자리가 없을 때 책상에서 떨어져 있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미리 준비된 샐러드를 가져옵니다(다른 젊고 배고픈 전문가들 사이에 있는 거대한 벽에서).

그 속도가 핵심은 지칠 줄 모르는 직업윤리를 중시하는 미국의 일하는 문화가 지칠 정도로 중요하기 때문이다. 즉, 근로자는 유급 휴가를 테이블에 놓고 점심 시간을 통해 일하거나 인구의 62%인 경우 책상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이것은 일부 다른 국가에서는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프랑스에서는 근로자가 책상에서 식사하는 것을 금지하는 노동법이 있었지만 올해는 직장에서 더 많은 사회적 거리를 두기 위해 이를 뒤집었습니다. 그러나 뉴욕과 같은 미국 주요 도시에서는 책상에서 외로운 점심을 먹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미국 작가 제시카 그로즈(Jessica Grose)는 뉴욕의 미디어 장면인 Sad Desk Salad에서 하루 12시간 동안 노트북에 붙어 있는 캐릭터를 연대기적으로 기록하면서 그녀의 소설에 제목을 붙이기도 했습니다.

사실, 직장 문화에 프레젠티즘이 만연해 있기 때문에 책상에서 식사하는 것은 업무에 대한 헌신과 회사에 대한 필수 불가결성을 나타내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슬픈 책상 샐러드'의 맥락은 당신이 책상에 앉아 이메일을 던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회적 경험이 아닙니다.”라고 Hayes는 말합니다. "어쩌면 '음, 나는 너무 바빠서 과로의 문화에서 점심을 해결해야 하고, [점심 식사를 위해] 시간을 낼 수조차 없다'와 같은 수행적인 측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무실로의 귀환

팬데믹이 주요 도시 허브의 점심 제공업체를 강타했지만 프리미엄 샐러드가 중단된 상태에서 살아남을 것이라는 징후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부분적으로는 책상에 앉아 슬픈 점심을 먹기 위해 책상에 앉아 있고, 우울한 점심을 덜 슬프게 보이게 하기 위해 호화로운 샐러드를 먹습니다. 우리가 책상으로 돌아간 후에도 사라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 분야의 대기업들도 둔화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가치가 거의 20억 달러에 달하는 Sweetgreen은 방금 IPO를 제출했으며 직원들이 복귀하면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분명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인의 거의 70%가 백신 접종을 완료한 뉴욕 시에서는 이미 인기 있는 맨해튼 복장으로 줄을 서고 있습니다. 이 샐러드 회사는 전국의 다른 도시와 교외 지역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다시 직장으로 복귀하기 시작하면서 어떤 사람들은 평일에 점심을 먹는 의식을 그리워하고 심지어 슬픈 데스크 샐러드를 그리워한다고 말했습니다. Hayes는 특히 미국인의 40% 이상이 팬데믹 기간 동안 원치 않는 체중이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공격적인 New Yorkers의 바다 속에서 값비싼 그린을 노리는 것이 꼭 그리웠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Slack 앞에 있는 업무용 컴퓨터에서 그것을 입에 쑤셔 넣는 것은 그리웠습니다. 동료들은 맨해튼 미드타운 어딘가에서 점심을 사서 그곳에서 산책을 즐깁니다. 그리고 인정하기 싫지만, 다음에 하면 샐러드를 주문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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